에어글 공기청정기에어글공기청정기공기청정기 에어글코리아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지원공지사항

Welcome to Airgle Support

공지사항

에어글코리아 A/S의 종류 대표 관리자
  • 2018-01-08
  • 조회수 583


에어글코리아 A/S의 종류


에어글코리아는 다음 조건이 적용될 경우, 반품 및 환불 서비스, 교환 서비스 및 보증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


반품 및 환불 서비스

반품 및 환불 서비스는 제품에 제조상 결함이 없고, 활성화 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새 제품이거나 새 제품이나 다름 없는 상태인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7 일 이내, 또는 제품에 제조 결함이 있는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반품 및 환불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 기간으로부터 7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

반품 및 환불을 위해 에어글코리아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 부속 장치 또는 포장, 박스 등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새 것이나 새 것과 같은 상태 (균열, 음푹 들어간 곳 또는 긁힌 자국 등)의 제품이 아닌 경우

법적인 구매 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습기에 노출 된 물질, 이물질 (물, 기름, 모래 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제품 레이블, 시리얼 넘버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에어글코리아에서 반품 및 환불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7 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에어글코리아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

제품의 박스를 임의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


───────────────────────────────────────────────────────────────────────────


제품 교환 서비스

교환 서비스는 구매일자로부터 아래에 근거하여 교환되는 서비스 입니다.

제품이 운송 중에 상당한 손상을 입었을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15 일 이내에,

또는 제품이 하나 이상의 중요한 측면에서 제품의 원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15 일 이내에,

제품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15 일 이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교환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

법적인 구매 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교환를 위해 에어글코리아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사용자 잘못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

에어글코리아가 실시한 적절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습기에 노출 된 물질, 이물질 (물, 기름, 모래 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제품 레이블, 시리얼 넘버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에어글코리아에서 교환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7 일 이내에 교체되어야 할 제품을 에어글코리아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

간이영수증, 거래명서표 지참 후 서비스 보증요청시.

영수증(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카드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미첨시.

OEM 제품 및 병행수입, 에어글코리아 공식수입사와 무관한 판매처를 통한 제품구매.

보증기간은 유효하나 손상된 제품에 전기적 충격, 액체류, 증기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

제품에 부착된 공식 라벨이 손상되었거나 없을 경우.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


───────────────────────────────────────────────────────────────────────────


보증 서비스는 제품 주요 부품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 제조 업체의 방침 및 규정상 어긋나는 사용 혹은 비정상적이거나 허가되지 않은 사용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 무단 개조 및 분해, 설치 등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제품의 라벨, 시리얼 번호, 등의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확인 가능한 구매 영수증 또는 주문 번호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에 따른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법적인 구매 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교환를 위해 에어글코리아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사용자 잘못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

에어글코리아가 실시한 적절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습기에 노출 된 물질, 이물질 (물, 기름, 모래 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제품 레이블, 시리얼 넘버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간이영수증, 거래명서표 지참 후 서비스 보증요청시.

영수증(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카드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미첨시.

OEM 제품 및 병행수입, 에어글코리아 공식수입사와 무관한 판매처를 통한 제품구매.

보증기간은 유효하나 손상된 제품에 전기적 충격, 액체류, 증기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

제품에 부착된 공식 라벨이 손상되었거나 없을 경우.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


───────────────────────────────────────────────────────────────────────────


기타 제반 사항


반품 및 환불 서비스, 교환 서비스 및 보증 서비스의 보증 기간은 제품 및 구입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에어글코리아는 반환된 제품을 검사하여 문제를 확인합니다. 문제가 에어글코리아 A/S 정책에 명시된 상황에 해당되는 경우, 에어글코리아가 서비스 비용 및 고객에게 제품을 돌려보낼 때의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만약 에어글코리아에서 문제가 에어글코리아 A/S 정책에 의해 보증될 수 없다고 판단하면 고객은 고객 유료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 에어글코리아는 고객이 서비스 진행 비용에 동의 할 때까지 애프터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진행 비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에어글코리아는 수일내 고객에게 제품을 반환하며,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모든 유형의 에어글코리아 A/S 서비스는 제품을 구입한 지역/국가의 지정된 에어글코리아 공식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만 제공합니다. 그러나 에어글코리아의 재량에 따라 고객이 추가 비용을 부담하는 조건으로 구입 지역 외에서의 A/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