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 공기청정기에어글공기청정기공기청정기 에어글코리아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지원A/S 안내

Welcome to Airgle Support

고객센터

A/S안내

배송안내

교환 안내

  • 에어글에 관한 문의는 에어글코리아(1644-3551)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 통화가능시간(평일 09:00~19:00 , 점심시간 12:30~13:30)
  • 배송방법:직송설치
  • 배송지역:전국지역(제주,도서/산간지역 별도-사전 전화요망)
  • 배송비용:무료배송(도사/산간지역 3만원 추가 *지역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반품 배송비 : 50,000원
  • 그외 교환건 : 100,000원
  • 배송기간:수도권 3일이내, 그외 지방 5일이내 설치완료(공휴일제외)
  • 단,고객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1. 1)주문 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야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2. 2)주문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해피콜이 진행 됩니다.
    3. 3)상담원에게 배송관련 안내를 받습니다.
    4. 4)1차 배송관련 문자를 드립니다.
    5. 5)2차 배송일, 설치시간, 담당기사 전화번호가 기재된 문자를 안내드립니다.
    6. (이때 안내 되어진 설치일자 및 시간에 고객의 사정으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기사님에게 연락 후 시간 및 일정을 조율하시면 됩니다)
    7. 6)고객님께 방문하여 설치 및 사용방법을 설명드립니다.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 제품에 제조상 결함이 없고, 제품에 손상이 없는 새제품의 상태인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제품에 제조 결함이 있는 경우 보증기간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
  • 보증 기간으로부터 7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
  • 모든 동봉된 액세서리, 부속장치 또는 포장, 박스 등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새 것이나 새것과 같은 상태(균열, 음푹 들어간 곳 또는 긁힌 자국)의 제품이 아닌 경우
  • 법적인 구매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와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 습기에 노출된 물질, 이물질(물,기름,모래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레이블, 시리얼 넘버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
  •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 7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에어글코리아에 전달하지 않은 경우
  • 제품의 박스를 임의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반품 및 환불안내

보증 서비스 안내

*교환이 가능한 경우
  • 제품이 운송 중에 상당한 손상을 입었을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 이내
  • 제품의 설명서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 이내
  • 제품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 이내
*교환이 불가한 경우
  • 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
  • 법적인 구매 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나 변조된 흔적이 보이는 경우
  • 동봉된 액세서리,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은 경우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
  • 에어글코리아가 실시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 습기에 노출된 물질, 이물질(물,기름,모래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와 같은 부적절한 설치로 인해 제품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레이블, 시리얼 넘버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이 있는 경우
  •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등의 통제할 수 없는 외부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된 경우
  • 7일 이내에 교체되어야 할 제품을 에어글코리아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
  • 보증 서비스는 에어글코리아가 명시한 보증기간내에 있으며, 제조업체의 방침 및 규정상 어긋나는 사용 혹은 허가되지 않은 사용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 무단 개조 및 분해, 설치등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 제품의 라벨, 시리얼번호 등의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 확인 가능한 구매 영수증 또는 주문번호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에 따른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 법적 구매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 및 변조의 흔적이 보인 경우
  • 동봉된 액세서리,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은 경우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
  • 습기에 노출된 물질, 이물질(물,기름,모래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와 같은 부적절한 설치로 인해 제품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레이블, 시리얼 넘버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이 있는 경우
  •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등의 통제할 수 없는 외부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된 경우